선교지 소식

V국 최빌/문로즈 선교사(결연: 사랑3동산)

Author
KCRCOC
Date
2019-09-08 01:27
Views
183
1. 선교보고
지난 달 에스라 센터 계약이 끝났습니다. 센터의 식구들도 각자의 부르심을 따라 흩어졌습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2년 6개월 동안 공동체를 이루며 서로 위로하고 격려 받고 도전과 비전을 나눈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에스라 사역자 학교(ESOM) 제1기도 마무리 되었습니다. 총 여섯 명이 2년 과정을 모두 마쳤고 한명은 학기 부족으로 다음 기수와 함께 계속 훈련을 받게 됩니다. 예배 중에 수료식도 가졌습니다. 수료생들 가운데 한 자매는 남편과 함께 모임을 개척했습니다. 한 형제는 청년부 모임을 개척해서 매주 토요일 청년모임을 섬기고 있습니다. 또 다른 한 자매는 자기 아들이 개척한 모임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며 여러 지방에서 기도모임들을 돕고 있습니다. 소수종족 출신인 한 형제는 중국과 국경지역의 고향 마을에서 모임을 개척하기 위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이 내딛는 발걸음에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제2기 에스라 학교를 위해 새로운 센터를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센터에서 상주하는 인원은 줄이고 사역자 학교 학생 수는 10명으로 늘릴 계획입니다. 그리고 1기 졸업생 가운데 두 명이 그룹 인도자로 참여하게 됩니다. 다음 달에 시작하여 앞으로 2년 동안 매주 두 차례 모여서 성경통독과 암송, 신학 강의와 토론 그리고 그룹인도 실습 과정을 통해 평신도 사역자로서의 역량을 키워가게 됩니다. 이를 통해 각자가 모임을 개척해서 인도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기도제목
1) 에스라센터와 에스라사역자 학교 사역 위에 하나님의 기름부으심이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