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미전도 종족(4) - 북예멘의 아랍인들

Author
KCRCOC
Date
2019-11-18 17:20
Views
36
1. 북예멘의 아랍인들
2014년 북부 예멘 출신의 시아파 하우티 반란군은 수도 사나를 점령하고 전국을 점령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웃 사우디 아라비아는 다른 순니파 무
슬림 국가들과 군대 연합을 결성하여 하우티 반란군을 격퇴시켰습니다. 3년 간의 계속되는 공중 폭격으로도 사우디 연합은 반란군을 막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세계 역사에 남을 가장 심각한 기근 중 하나를 만들어냈습니다!
인도주의 보급품의 주요 항구 중 하나인 호데이다 폭격으로 약 1,780만 명이 굶어 죽을 위험에 처했습니다. 깨끗한 물이 부족하여 백만 건이 넘는 콜레라가 발생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예멘 아이들은 이렇게 매일 죽음과 상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가족이 돈을 얻기 위해 예멘의 소년 중 일부는 징용되며, 어린 소녀들은 어린 신부로 팔려갑니다.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은 거의 없습니다. 알 카에다와 같은 테러 단체들과 카트 등의 약물 남용으로 인한 문제가 예멘의 고통을 더하고 있습니다. 예멘은 세계에서 가장 미전도 국가 중 하나입니다.

2. 기도제목
1) 시아파와 순니파 무슬림들이 그들의 싸움이 더 많은 분열과 고통을 낳을 뿐이라는 것을 깨닫게 하소서.
2) 평화의 유일한 길은 평화의 왕인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것이라는 사실을 그들이 믿을 수 있게 하소서.
3) 하나님의 말씀을 토론하고 적용하면서 예멘 가정을 통해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