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남아프리카공화국 신성자 선교사(결연: 영혼구원)

Author
KCRCOC
Date
2019-11-04 17:10
Views
66
1. 선교보고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7월 20일에 목회자들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이곳 흑인과 갈색인 목회자들 중에는 신학교육을 전혀 받지 않고 목회를 하는 경우가 많아 새로운 교회를 개척하는 것 못지 않게 기존 목회자들을 교육시키는 일이 중요하기 때문에 재정이 허락한다면 가능한 한 다양한 주제로 목회자들을 위한 세미나를 자주 열어 우리 학생들 뿐 아니라 보다 넓은 교회 공동체를 섬기기를 원합니다. 현지 목회자들에게 정말 도움이 되고 그들을 깨우칠 수 있는 세미나를 많이 열 수 있는 재원과 여건들을 허락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지난 8월에는 케이프 타운 뿐 아니라 케이프 타운이 속해 있는 웨스턴 케이프 전체를 대상으로 한 성경 암송대회를 개최했었습니다. 성경을 읽고 암송하는데 별 열심이 없는 이곳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이스라엘 왕복 항공권, 삼성 타블렛, 산악자전거 등 어마어마한 상품들을 내걸었는데 큰 호응이 있었습니다. 에베소서 전체를 암송하는 것인데 4개월 전에 공고를 해서 90명 이상이 신청을 했었으나 중도에 포기하고 막상 대회일에는 37명이 참가했지만 4개월 동안 수십명의 크리스챤 가정에서 매일 성경을 읽고 열심히 암송하는 장면을 상상하니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무려 3명이나 에베소서 전체를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완전하게 암송했습니다! 그래서 1, 2, 3위를 가리기 위해 6명의 심판원들이 집중적으로 심도 있는 퀴즈로 2라운드를 진행해야만 했습니다. 내년부터는 8월에 성경암송대회 뿐 아니라 상반기(4월)에 남아공 전체 경건서적 독후감 대회를 개최하려고 합니다. 이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재원과 여건을 허락해 주시도록 뜨거운 기도 부탁 드립니다.

2. 기도제목
1) 현지 목회자 양성과 계속 교육을 위한 세미나가 지속될 수 있도록
2) 내년에 있을 남아공 전체 경건서적 독후감 대회를 위한 재원과 여건을 허락해 주시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