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터키 현지 파송 선교사 Armanj Hannan

Author
KCRCOC
Date
2020-05-15 17:53
Views
17
1. 선교보고
사랑하는 형제 자매들에게,
많은 영혼들에게 소망을 주기 위한 저희의 사역을 후원하여 주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함께 동역하여 주심으로, 열방 가운데 흩어진 수많은 영혼들이 위대하신 하나님, 사랑의 하나님을 매일같이 찾으며 나아가고, 그렇게 함으로 하나님의 자녀들이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나아가는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사역들을 이루어 나갈수 있음을 믿습니다.
전세계로 유행하는 전염병으로 인해서 저희들 또한 많은 어려움들에 처해있습니다. 특별히 난민들이 모여사는 지역은 전염병으로 인해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기에, 여러분들께서 날마다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금 현재 저희 교회에는 70가정 정도가 모이고 있습니다. 그중 5가정만이 자선단체로부터 조그만 금액의 보조를 받고 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하여서 많은 성도들이 직장을 잃었고, 교회는 그들의 생활의 최소한의 것들(집세, 공과금, 음식)을 도우려고 하고 있지만, 이 일을 감당하기에는 재정적으로 넉넉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매일같이 집세를 내지 못하고 음식을 살수 없을 정도의 상황에 처한 성도들의 전화를 받고 있으며, 후원으로 들어오는 물품들을 가지고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후원받은 120개의 식료품 카드를 가정들에게 나누어 주었지만, 여전히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들을 돕기 위해서 긴급하게 후원을 요청하고 있는 중입니다. 당장에 아파트세를 내지 못해서 당장 방을 비워야 하는 어려움에 있는 가정들이 많이 있습니다. 50가정의 3달(5월, 6월, 7월)치 방세를 돕기 위해서 $15,000 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한 가정 한달 방세는 약 $100정도 됩니다. 또한 각 가정의 공과금과 음식을 위해서 한 가정당 한달에 $100씩의 후원금을 또한 요청하고 있습니다. 늘 항상 재정적으로 그리고 기도로써 후원해 주신 여러분의 도움에 참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후원 덕분에 놀라운 기적들이 각 교회 공동체 가운데 이루 어지고 있습니다.다시 한번 끊임없는 후원을 보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 기도제목
현지 교회 성도들의 가정과 모든 사역자들의 상황을 속히 호전시켜 주시도록